LG유플러스 AI AXixi(익시) LG유플러스 AI 혁신 가속화의 시작!

LG유플러스 AX AI 혁신의 시작 ixi[엑시]여러분은 일상 속에서 AI를 얼마나 많이 활용하고 있나요? 특히 일상의 즐거움과 상상의 실현을 우선 가치로 하는 MZ세대에게 AI는 더 이상 없어서는 안 될 하나의 수단이 되었습니다. 그림부터 작곡, 글쓰기, 더 나아가 이제 반려 AI까지 우리 생활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AI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수록 그에 걸맞은 가치 있는 고객 경험도 필요합니다. 보다 자연스럽고 사용하기 쉬운 AI 활용에 대한 갈망을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고객에 대한 세밀한 이해와 공감이 필요합니다. LG유플러스에서 이러한 고객 니즈에 발맞춰 인공지능(AI) 전환(AX)을 중심으로 고객과 회사가 함께 성장하겠다는 <Growth Leading AX Company>라는 새로운 슬로건 ixi(엑시)를 발표했습니다.AI의 전환으로 고객의 성장을 이끌고 고객 가치 향상을 최우선한다는 의미를 담은 슬로건이자 캠페인명입니다. AI를 활용한 디지털 전환(DX)으로 모든 분야에서 AI를 자연스럽게 녹여내겠다는 의지가 보이는 것 같네요. 이미 LG유플러스 AI인 ixi를 통해 AI 스포츠 승부 예측, 콜봇, AICC 우리가게 AI, U+tv 콘텐츠 추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가치 있는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었기 때문에 LG유플러스의 고객 세분화와 차별적 고객 가치에 대한 빠른 호흡에 더욱 놀랄 수밖에 없는데요. 그래서인지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것을 넘어 고객과 회사가 함께 성장해 고객을 더 나은 삶으로 이끌겠다는 고객 경험과 고객 가치에 대한 LG유플러스 AI의 새로운 슬로건이 시사하는 바가 더 크게 느껴집니다. 상상으로 그리던 모습을 LG유플러스 AI 기술로 실감나게 구현LG유플러스에서 새로운 슬로건을 공개하고 TVC 론칭 광고를 함께 공개했습니다. 주목할 점은 LG유플러스 AI의 ixi가 100% 제작한 광고라는 점입니다. 더 이상 AI가 단순한 기술적 소통을 넘어 우리 일상에 깊이 스며든다는 것을 체감하게 되는 것 같아 그 의미가 더 큰 것 같습니다.영상의 처음부터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화려한 카메라 워크에 마치 영화를 보는 것 같았습니다. 실제 촬영한 장면 하나 없이 모두 3D 기술과 AI 생성 기법으로만 제작됐다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였습니다. LG유플러스 AI로 생성한 다양한 컷을 빠르게 이어붙여 박진감 넘치는 영상미와 재미까지 만들어냈다니 LG유플러스가 열어갈 AI의 세계가 더욱 기대가 됐습니다.영상의 처음부터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화려한 카메라 워크에 마치 영화를 보는 것 같았습니다. 실제 촬영한 장면 하나 없이 모두 3D 기술과 AI 생성 기법으로만 제작됐다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였습니다. LG유플러스 AI로 생성한 다양한 컷을 빠르게 이어붙여 박진감 넘치는 영상미와 재미까지 만들어냈다니 LG유플러스가 열어갈 AI의 세계가 더욱 기대가 됐습니다.특히 도로 위 빌딩 숲을 지나며 가정의 일상적인 모습이 보이고 구름 사이로 튀어나온 로그인 버튼을 누르면 순식간에 화면이 뒤틀리는 듯 전환돼 미래지향적인 AI의 세계로 넘어가는 장면이 영화 같아 인상적이었습니다. 디지털 전환이 이뤄지는 모습을 생생하게 목격한 느낌이 들어 LG유플러스 AI의 일상화가 정말 눈앞까지 왔구나 실감했습니다.아이에서 어른으로 전환되는 장면은 ixi 특유의 부자연스러운 모습 하나 없이 자연스러우면서도 디테일하게 구현되어 있어서 더 놀랐는데요. 생성형 AI만이 구현할 수 있는 몰핑 기법을 활용했다고 합니다. 몰핑 기법 외에도 화면을 의도적으로 왜곡하거나 부수고 왜곡시키는 글리치 기법 효과를 활용했습니다. 광고 영상을 보면서 그 효과를 찾아보는 것도 하나의 즐거움이 될 것 같습니다.영상에서는 시각적인 재미뿐만 아니라 LG유플러스 AX 기술 리딩 컴퍼니로 도약해 나갈 LG유플러스의 포부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100CG(3D)에서만 구현할 수 있었던 양자내성암호와 같은 추상적인 개념을 AI로 표현했습니다. 스마트시티, 카인포테인먼트와 같은 아직 도달하지 못한 미래의 모습까지 생생하게 느낄 수 있었고, LG유플러스 Aixi의 기술력과 표현력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이 짧은 광고를 AI 기술 없이 실제로 촬영하고 제작했다면 얼마나 많은 제작비와 인력, 제작 기간이 걸렸을까요? LG유플러스 AIixi(익시) 생성 기술로 100% 제작된 이 광고는 평균 제작비의 약 41%를 절감할 수 있었습니다. 제작 기간 또한 일반 광고에 비해 1/3 수준으로 짧아졌다고 하니 퀄리티는 높은데 비용은 현저히 절감되어 놀랍습니다. AI 생성 기술 덕분에 얼마나 많은 사람이 꿈을 그리고 그 꿈을 현실로 실현시킬 수 있을지를 생각하면 각 분야에서 그로 인해 발생하는 시너지 효과가 얼마나 있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우리는 통신 회사였다. 스스로 한계를 만들지 않고 일상을 바꿔갔다.LG유플러스는 여기서 안주하지 않고 생성 AI 모델인 ‘Exi-GEN’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가치 있는 고객 경험을 위해 주도적으로 시장을 이끌며 도약을 준비한 LG유플러스가 통신사로서 3000만의 마음을 모을 수 있었던 힘이 바로 여기에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좀 더 편리하고 스마트해진 LG유플러스 AI 기술로 일상에 얼마나 많은 혁신의 바람을 불러일으킬까요? 통신사를 넘어 AI 기술로 시장 변화를 주도하는 AX Company로서 어떤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을 보여줄지 더욱 기대됩니다.AI으로 이어지는 유 플러스의 새로운 변화, Growth Leading AX Company운동[EVENT]AI에서 고객 경험의 혁신과 성장을 이끄는 LG유 플러스의 새 브랜드 구호를 코멘트로 남기세요!(~5/31까지)유 플러스는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해서 세계 최초로 LTE망을 구축하고 5G상용화에 성공하는 등 우리의 일상의 다양한 측면에서 새로운 혁신을 이끌었습니다.최근에는 “디지털 대전환”,”4차 산업 혁명”을 거치고”생성 AI”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높은 만큼 이런 디지털 시대의 흐름에 맞는 고객 경험이 필요합니다.이에 유 플러스는 이러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도록 새로운 전략을 수립하고 고객과 회사···blog.uplus.co.kr본 포스팅은 LG유플러스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된 콘텐츠입니다.본 포스팅은 LG유플러스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된 콘텐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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