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에어5 블루, 애플 펜슬 2세대 UNBOXING 리뷰 (+ 내가쓰는 앱, 아이패드 활용법)

From, 블로그씨는 저번에 갖고 싶었던 물건을 샀어요! 기록해둔 저의 UNBOXING 영상을 공유해주세요!

영원히 잊을 뻔했지만 블로그 덕분에 아이패드 에어5 블루 64G 앰복싱을 써봤어요 🙂 아이패드 에어5가 저에게 온 날은 2주 전 어느 평일 이른 아침이었습니다.구매처-쿠팡 사전예약(71만원대 구매) 지인이 애플스토어 직원인데 쿠팡을 추천해줘서 쿠팡으로 했다ㅋㅋㅋ아무래도 사전예약에서 카드할인이 있어서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지금은 10만원 이상 올랐습니다. 역시 사전구매 혜택을 잘 누렸다!

회사에서 UNBOXING을 참을 수 없어서 상자째 들고 출근했다.사실 케이스도 아직 아무것도 안와서 그랬어^^ 아, 영롱해서 회사에서 UNBOXING 할줄은 몰랐어.

뒤가 정말 빛나는 블루저는 블루를 너무 좋아해서 블루를 샀어요 구매 목적은 분명했어요.’프로크리에이트’ ‘굿노트’ ‘영상편집’ 곧 창업예정이니 브랜딩, 공부, 창업계획 그리고 유튜브까지! 제발 힘내자! 목적을 잃지 않도록!

아이패드 에어5 블루 언복싱 절망편 애플회귀N년만이라 다잊었다 그 사이에 전화번호도 바뀌고 총체적인 난국복구까지 약 한달정도 걸린대 TT회사로 가져와 UNBOXING 했는데 쓸수있는 기능은 0.

일단 패드 빼면 박스에 뭐가 있냐면 충전기가 있어요. C타입입니다. 핸드폰이랑 똑같아서 너무 편하네.

할 수 있는 게 없던 오전… 보기 좋은 아이패드…점심시간에 미니 회식을 했는데 그때 데이즈가 계정을 빌려줘서 필요한 앱은 미리 다운받을 수 있었어요. 휴, 내 은인, 내 사랑 데이즈… 그래서 신생기획실의 무무컵을 선물로 바쳤습니다.

애플펜슬이 생각보다 비싸더라구요 사실 패드 살 때 같이 살 생각을 못했어요.일단 무작정 패드를 눌러버렸기 때문에 ^^…기계는 어차피 쓸 거면 무조건 신작이 최고잖아요 애플펜슬 2세대 금액 투옥→ 당근마켓 서치 → 미개봉 팬슬로 저렴하게 직거래 완료!!

애플 펜슬 2세대 UNBOXING 특별한 것은 없고 그저 즐겁기만 해도 완성된 기분 옆에 딱 붙어서 충전도 되고 바로 인식이 됩니다.검색창에 펜으로 쓴다고 인식되는 것이 너무 신기해서, 이날부터 아이패드의 문자 연습을 시작. 생각보다 예쁘게 쓰지 못했습니다. 모두 재주가 있었던 것이다. 유튜브 보면서 설정도 조정해보고 나에게 맞는 설정을 찾아가는 튠… 그리고 똑바로 쓰는 것은 죽어도 힘드니까 그냥 흘리기로 한다.

돈이 돈을 부르는 ww나만 몰랐던 사실···기본 필름도 붙어 있지 않은 생화면이었다는 사실, 원래 처음 사면 기본적으로 붙어 있잖아요, 내가 늙은 것인가?급히 데이즈가 추천하고 준 재질감 필름(쿠팡)이란 케이스(쿠팡)구입은 별도 판매지만 세트로 구입하면 더 쌉니다던 필름이 한장만 와서 정신이 없으면 폭풍이 붙어 주었다필름 음식 한 카라쿠무

내가 사용하는 앱 OTT – 웨이브, 티빙, 유튜브, V LIVE+멜론 / SNS – 블로그, 인스타, 밴드 / 자기계발, 관리 – 노션, 타임블럭, 프로크리에이트, 굿노트4 5 계정을 찾아서 바로 내려받는 영상편집앱 브로랑E-BOOK앱까지 대략 이정도

자신만의 iPad Air5의 활용법은 아직 크게 활용하지 않지만, 매일 다니면서 굿 노트로 글짓기를 하고 스케줄 관리를 하고 있어요.양식도 다운로드해서 여기저기 연습하고 보면 글자가 잘 되었어!2주간 노력하고 있다.타임 블록을 이용하고있습니다만, TODOLIST를 활용할 수 있는 앱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찾아 두었어요.(계정 찾을 때까지는 무엇이든 할 수업을 사용)프로 크리에이트는 아직 전혀 몰라서 유튜브 영상을 보면서 공부할 예정입니다.(퇴사하고)아날로그가 더 편한 다이어리 라바지만 비싼 돈 걸고 산 값은 하지 않으면… 그렇긴아, 영화, OTT는 정말 열심히 보고 있다.독신자의 한줄기 빛과 소금 TT퇴근 후 보다 본격적으로 활용될 예정인 iPad Air5 Bluc

영화 태일 보고 통곡

어쨌든 아이패드 같은 건 사야 직성이 풀립니다.사자마자 후회하는 일이 있어도 가져야 해소되는 욕구, 이렇게 소비욕을 해결한 영단이었습니다.애플은 도대체 무엇으로 마케팅킹이 돼 소비욕구를 자극하는지 디자인부터 M1칩을 탑재해 PC처럼 만들어버린 그 능력 칭찬한다.너무 멋져.하나 더 64GB 가성비 활용에 최고인 것 같다.패드로는 매일 사진 찍는 일이 있는 것도 아니고 저는 머 디자이너도 아니니까 저한테 딱 맞게 욕심내지 말고 이것저것 생각해보고 구입해서 사용합니다.하하하하하! 그럼 열심히 할부해줘야지^_^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