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호텔 / 무인텔 음악분수에서 5분거리 기차역까지 가는 버스도 가깝고

기자들이 목포 야경으로 손꼽았던 음악 분수는 언젠가는 와야 한다고 생각하면서도 얼마 전 시외버스를 타고 목포에 와서 고생한 덕분에 목포로 오는 길이 쉽지 않았다. 하지만 이번에 강진 여행을 마치고 차를 타고 목포로 올 수 있었는데 생각해 보니 또 언제 올까 싶어 1박을 하게 됐다. 그래서 지금 나는 목포호텔에 머물고 있다

원래는 유달산에 가고 싶었고 축제는 이틀 전인 4월 20일 막을 내렸다. 그러나 지금 가면 꽃이 예쁘게 피었다는 주무관의 말도 있었고 목포에 사는 선생님들이 한결같이 유달산을 추천했기 때문에 유달산과 음악 분수에 꼭 가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게다가 근대문화거리는 요즘 떠오르는 핫플레이스라서 다 둘러보고 기차타고 집에 갈 예정이야.

검색해보면 음악분수에서 걸어서 약 5분 거리에 이곳저곳을 돌리지 않고 직진으로 걸어갈 수 있어 시원합니다. 그곳에 나는 역을 이용할 예정인데 대중교통이 편리한 숙박시설을 찾기 때문에 명품 무인텔이 나에게 안성맞춤인 것 같았어요. 역에서 13번 버스를 타고 약 30분 정도 타고 도착한 것 같습니다.

1층은 자차를 둘 수 있는 무인텔입니다. 일반적으로 원하는 객실 안에 주차하고 문을 닫습니다.객실이 꽉 찬 경우 사진의 중앙과 왼쪽처럼 문이 닫혀 있습니다. 객실이 비어 있을 경우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보여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도 처음 목포 무인호텔에 오기 전 무인시스템을 이용할 때는 어색했지만 지금은 간편해서 좋았습니다.

일반 목포모텔을 이용하면 1층 프론트 쪽으로 가서 무인시스템이라 사람이 따로 없습니다.

일반 목포모텔을 이용하면 1층 프론트 쪽으로 가서 무인시스템이라 사람이 따로 없습니다.

사람이 없기 때문에 키오스크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대실과 숙박, 그리고 원하는 방을 선택하여 숙박할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프론트 쪽에 위치한 인터폰을 이용하여 샵 000을 누르면 직원이 전화를 받아 안내를 도와줍니다. 2층 객실은 주차를 바로 하는 시스템이라면, 3층 객실은 야외 주차장 이용 혹은 저와 같은 여행객을 위한 객실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한쪽에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어 음료등은 원하는대로 더 마실 수 있겠네요. 방에 들어가보니 매실, 귤, 석류주스와 아이시스 2병이 냉장고에 들어있었습니다.

밖에서 봤을때도 꽤 컸던 목포호텔이었는데 3층 로비로 들어가니 와.. 진심으로 복도가 길고 크거든요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314호가 보이고 오른쪽에도 복도가 있는 것 같아서.. 내가 묵었던 208호에 가기 위해 뒤로 돌아갔어요. 지금까지 묵었던 숙박업소 중 가장 큰 규모라고 생각합니다.

문을 열고 들어오는 순간 깔끔한 내부 만족! 밝은 인테리어에 언뜻 보기에도 푹신푹신한 침대컴퓨터나 TV도 만족! 특이사항이 있다면 욕조가 밖에 있다는 점? 아마 엄마가 제주도에 가지 않았다면 같이 머물렀을 거예요. 여기 짐 풀고 바로 나와서 음악분수 봤는데 확실히 좋았어요.샤워실은 오른쪽에 있고 욕조도 작은 편이 아니어서 피곤한 여행의 피로를 천천히 풀 수 있었습니다. 사실 강진1박2일 여행이 힘들었어요. 그래서 어제 저녁에 뜨거운 물에 몸의 피로가 완전히 풀리는 것 같았습니다. 물론 너무 피곤해서 몸이 붓는 느낌으로 잠을 잘 수는 없었지만 그래도 욕조에서 풀 수 있어서 다행이에요.수건은 총 4장(보이는 것 2장, 욕실 2장 비치) 그리고 수건 기본용품이 깔끔하게 있고 한쪽에 간식과 티 종류가 있습니다.간단하게 식사가 가능한 테이블(음식은 배달의민족이고 신정떡볶이컵밥이랑 떡볶이를 시켜먹었어요(웃음)가 있고 옐로우쇼파 색깔이 정말 귀엽네요침대도 크고 푹신푹신해서 편하게 뒹굴뒹굴 하면서 이것저것 했어요. 실은 아직 목포호텔에 머물고 있는데, 어제 분수를 8시에 보고 8시 40분쯤에 호텔에 도착해서 TV를 보고 씻고 10시에 잠이 들었습니다. 그랬더니 아침 6시가 안됐는데 눈이 반짝반짝 떴어요.욕실에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등이 있었고 비누는 안에 일회용 작은 비누가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어느 호텔을 가든 이 정도 퀄리티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실 이름만 귀한 호텔보다 저는 목포호텔이 마음에 들어요. 최신 시설에 전체적으로 편리하고 위치도 마음에 들어 전문을 쓰고 바로 짐은 역 보관소에 보관하고 유달산으로 향할 예정입니다.욕실에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등이 있었고 비누는 안에 일회용 작은 비누가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어느 호텔을 가든 이 정도 퀄리티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실 이름만 귀한 호텔보다 저는 목포호텔이 마음에 들어요. 최신 시설에 전체적으로 편리하고 위치도 마음에 들어 전문을 쓰고 바로 짐은 역 보관소에 보관하고 유달산으로 향할 예정입니다.어제 저녁 8시 음악분수에서 사진을 찍었는데, 쿠.. 오고 싶었던 목포의 명수 2곳을 편하게 갈 수 있다는 점에서 숙소 하나는 멋지게 잡았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분수는 왜 그렇게 사람들이 오고 싶어하는지 알았습니다. 아이들도 정말 많이 구경하고 목포시민은 좋은 것 같아요~ 전주도 덕진공원에서 음악분수가 있지만 여기처럼 크지는 않습니다. 아마 바다와 작은 호수의 차이가 아닐까~목포 춤추는 바다분수 이야기는 목포 여행이 끝난 시점에서 다시 이야기하도록 하겠습니다.개인적으로 숙소가 정말 마음에 들었고 무인시스템이라는 점에서 왠지 모르게 간편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특히 스파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 욕조에 모아서 보글보글 하시면 마음에 드실 거예요. 제 친구들을 보니 아이들과 여행할 때 편안한 위치의 숙소를 잡은 것 같은데 다음에 한번 알려드려야겠네요. 잘 자고 갑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목포명품 무인호텔 – 홈] 목포평화광장 넘버원 명품 무인호텔 목포 명품 무인호텔을 소개합니다 mpmooinhotel.modoo.at예약 문의 0507-1444-7701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명품무인텔 전라남도 목포시 하당남부로51번길 14 예약명품무인텔 전라남도 목포시 하당남부로51번길 14 예약명품무인텔 전라남도 목포시 하당남부로51번길 14 예약https://www.youtube.com/shorts/UKED3Jft4qU

error: Content is protected !!